자치행정 > 시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치행정
시청
포천 한탄강 마라톤대회 조직위원관계자 회의(2차) 개최
기사입력: 2019/08/20 [16: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매일뉴스

 

▲     © 포천매일뉴스

 

포천시체육회(회장 박윤국)는 20일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대회 조직위원회 관계자회의(2차)를 갖고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

 

3ㆍ8 포천 한탄강 마라톤대회는 포천시 대표 관광지인 한탄강 주변으로 아름답게 펼쳐진 자연 속에서 협곡의 비경, 강을 따라 용암이 굳어진 기암괴석 주상절리 길에서 한탄강지질공원이 유네스코 지질 공원 인증을 기원하며 하늘다리를 활용한 특색 있는 마라톤 브랜드 정착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및 포천시의 이미지 제고하고 축제의 장을 목적으로 오는 9월 21일 개최된다.

 

박윤국 시장은 “1차 관계자회의에서 나온 의견들이 추진 경과를 점검하고 향후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자리로 고견을 가감 없이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조직위원들의 가감 없는 의견이 마라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차 회의에서는 장병과 가족이 함게 대회에 참가하는 방안, 군장비 전시, 군복 입어보기 체험 등 군부대 장병 참가를 위한 홍보 활동과 대회상금을 포천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는 방안 등이 논의 되었다.

 

또한 대회 조직위원회에서는 참가자 모집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확인하고 전국마라톤협회와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김창수 육군 제1기갑여단장이 명예 위원장으로 위촉되어 위촉장을 수여했다.

 

3ㆍ8 포천 한탄강 마라톤대회는 오는 9월 21일 영북면 소재 한탄강 지질 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기 종목은 하프코스, 10km코스, 5km 건강달리기(일반), 여성가족과 주관으로 여성평화 걷기 행사가 열리고 선착순 4천명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당초 오는 9월 2일 까지 였으나 16일 추가 접수가 가능하며 대회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대행사에 전화 접수로 가능하다.

▲     © 포천매일뉴스

 

▲     © 포천매일뉴스

 

▲     © 포천매일뉴스

 

▲     ©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 포천매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포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국립수목원, 평화와 생명의 땅을 노래하다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